명혜망

글/ 중국 둥베이(​東北) 대법제자

[밍후이왕] 내가 이 진실한 이야기를 쓰려니 감사의 눈물이 쏟아졌다. 가슴 아프고 두려웠던 장면이 눈앞에 떠올랐다.

나는 1996년에 대법 수련으로 들어왔다. 그전에는 몸이 약하고 병이 많아서 어디에 가든지 위장병, 불면증, 간담병(肝膽病) 치료 약과 안정제, 소염 이담제 등 여러 가지 약을 가지고 다녀야 했다. 대법을 수련한 후에 여러 가지 병이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완전히 사라졌으며, 모든 일에는 인연이 있음을 알게 되었다. 인생의 의미를 ‘반본귀진(返本歸真)’으로 알게 되었으며, 어떻게 해야 진정으로 좋은 사람이 되는지를 알게 되었다. 파룬따파(法輪大法)는 비범한 과학이며, 진선인(真·善·忍)은 보편적인 가치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온 가족이 모두 기뻐했다.

우리 가족이 더욱더 감사하는 것은 파룬따파가 13살 외손자를 구해준 것이다! 이것은 정말 “한 사람이 연공하면 온 식구가 혜택을 본다”[1]는 말씀과 같다.

외손자가 이제 초등학교 6학년이 되었다. 2019년, 아이가 5학년이 되었을 때부터 비정상적인 상태가 나타났다. 수업을 빼먹거나 학교에 가기 싫어하며 제시간에 숙제를 다 하지 않았다. 학교에서 선생님에게 대들거나 친구들과 자주 충돌이 생겨서 선생님이 늘 딸에게 전화했다. 딸은 학교 선생님이 전화한 것을 보고 선뜻 받지를 못했다. 아이가 겨우 학교에 가더라도, 사흘 고기 잡고 이틀 그물 말리는 식으로 가다가 말다가 했기에 학교에 보내는 것이 매일 마음이 조마조마했다. 아이가 학교 입구에 도착하면 도망갈까 봐 겁이 났는데, 잡아당기려야 당길 수도 없었고, 심지어 책가방과 교복을 학교 근처 쓰레기통에 버리기도 했다. 학교에 가려고 하지 않았고 집에 있으려고도 하지 않았다. 가족들이 아무리 일깨우고 달래도 소용없었고, 정상적인 의사소통이 어려웠다.

나중에 우리는 아이의 행동이 점점 이상해지는 것을 발견했다. 욱하고 화를 잘 냈으며, 시도 때도 없이 미친 듯 소리 지르고 울며 떠들었다. 가끔은 학교에 가지 않고 집에서 멀지 않은 큰 상점에 가서 놀고 상점의 스크린 앞에서 애니메이션을 봤다. 상가의 휴대전화기 전문점에 가서 휴대전화기 샘플을 가지고 놀거나 서점에 가서 책을 읽거나 하면서, 온종일 먹지 않고 마시지도 않았다. 가족들이 찾아도 집에 돌아오지 않았고, 밤 9시에 상가 문을 닫아야 집에 돌아왔다.

아이는 집에서 감정을 억제하지 못할 때 미친 듯 소리 지르고 심지어 사람을 때리고 욕하며 매일 새벽 3시가 좀 넘으면 일어났다. 아이가 일어나기만 하면 소란을 피워서 온 가족이 견딜 수 없었고, 이웃에게도 불편을 끼쳤다. 아이는 딸이 사 준 보온 내의를 위층에서 아래로 내던져 버렸고, 맞춰 준 안경은 내버리겠다고 말하고는 바로 내던져 버렸다. 아이를 찾기 편하도록 작은 시계를 사 주었으나, 며칠 후에 시계를 잃어버렸다. 물어보니 아이는 가족들이 자기를 쉽게 찾을 수 없도록 시계를 눈 더미 속에 버렸다고 했다.

아이는 가끔 건물에서 뛰어내리겠다거나 집을 나가겠다고 중얼거렸다. 가족들은 심신이 다 지쳐서 온종일 아이 때문에 조마조마했고, 언제 무슨 사고가 날지 몰라 몹시 두려웠다.

친지들도 아이의 상태를 걱정하면서 아이의 기분을 누그러뜨리는 방법을 마련해주며, 아이가 빨리 나아지기를 바랐다. 학교에서도 딸에게 아이를 데리고 병원에 가서 검사받으라고 건의했다. 그렇지 않으면 아이가 등교할 때 학부모가 학교에 가서 공부를 봐줘야 한다고 했다.

이런 상황에서 우리는 아이를 휴학시킨 후, 아이를 데리고 전문 병원에 가서 진료받았으며, 유명한 심리 상담사를 찾아 1대1 수업을 받게 하고 심리 소통도 했다. 그 후에 친구의 소개로, 이런 학교의 환경이 아이에게 적합한지 알아보려고 전통 교육 및 중국어 교육과 관련된 교육 기관을 찾아가기도 했다.

이렇게 여러 가지 방법을 동원했으나, 별 효과가 없었다. 아이의 퇴폐적인 표정과 어두운 얼굴을 보니 정말 가슴이 찢어지고 초조했다. 온 가족이 고통에 빠졌다. 나는 이렇게 하루하루 질질 끌다가는 아이를 망칠 뿐만 아니라 가정도 망가진다는 것을 알았다.

대법제자인 나는 파룬따파만이 진정으로 이 아이를 구할 수 있고 다른 선택이 없음을 잘 알고 있었다. 나는 경건한 마음으로 대법 사부님께 이 불쌍한 아이를 구해달라고 빌었다! 나는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라는 글자가 새겨진 목걸이를 아이에게 걸어 주면서 “이 신기한 목걸이는 네게 행운을 가져다주고 너를 즐겁고 평안하며 건강하게 해줄 수 있다.”라고 했다. 나는 아이가 기뻐 울면서 “할머니, 저를 버리지 않으셔서 감사합니다. 어렸을 때처럼 매일 파룬따파하오를 읽고 싶었습니다.”라고 할 줄은 정말 몰랐다. 아이가 감격하여 흘리는 눈물을 본 순간 내 마음속의 돌 하나가 땅에 떨어졌다. 아이는 살았다!

이 신기한 목걸이를 걸고 나서 아이의 정서는 나날이 평온해져서, 좀처럼 화를 내거나 짜증을 내지 않았고, 자신의 감정을 조절하는 법을 배우기 시작했다. 기분이 좋을 때는 가족과 정상적으로 의사소통할 수 있었다. 집에서 매일 대법 음악 ‘보도’, ‘제세’를 틀어 놓았다. 왜냐하면, 순수하고 바르며 아름다운 음악은 사람의 마음을 정화하고 심신을 즐겁게 하기 때문이다.

5학년 다음 학기가 되자 아이는 정상적으로 학교에 다닐 수 있었다. 매일 학교가 끝나고 돌아와 숙제한 후에는 자기 엄마를 도와 집안일을 하기도 했다. 내 딸은 조그만 즉석식품 장사를 하는데, 아이도 자기가 할 수 있는 일을 즐거이 분담했다.

아이는 이제 6학년이 되었다. 학교 선생님들은 그때의 아이는 정말 망가질 것 같았고, 아이 때문에 걱정되었다고 했다. 현재 이 아이는 문제가 없어져 초등학교를 순조롭게 졸업할 수 있게 되었다.

나는 매일 아이에게 마음속으로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성심성의껏 읽으라고 일깨워 주었다. 매일 아이를 학교 보내는 길에 함께 묵독하고, 매일 저녁에 씻고 나면 아이도 몇 번을 읽고 나서 잠을 잔다. 시간이 있으면 아이가 신전문화(神傳文化) 이야기를 듣도록 한다. 중화 5천 년 전통문화는 내포가 넓고도 심오하여, 사람의 선념(善念)을 계발하고 양지(良知)를 일깨우며, 아이에게 성실하고 신용을 지키며 너그럽고 겸손하게 양보하도록 가르친다. 우리는 가끔 아이에게 이런 전통문화를 이야기해 달라고 한다. ‘육척항(六尺巷)’, ‘학귀유항(學貴有恆)’, ‘맹모삼천’, ‘일낙천금(一諾千金)’ 등과 같은 작은 이야기는 아이의 선념을 계발해주고, 갈등을 바르게 처리하는 방법을 가르쳐 줄 수 있다.

아이의 변화를 보고 우리 가족과 친지들은 모두 흐뭇하게 여겼다. 병원에서 치료하지 못하고 정신과 의사가 해결하지 못하던 반항, 우울, 과다행동 장애 등의 문제는 모두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성심껏 외우는 중에 신기하게 사라졌다. 신변에서 일어난 이 신기함은 정말로 ‘파룬따파하오’를 증명했다! 대법의 비범함은 대법 사부님께서 세상을 구제하시고 사람을 구도하시는 무량한 자비를 증명했다!

이야기를 여기까지 쓰니 정말 감개무량하다! 파룬따파가 세상에 널리 전해진 지 20여 년이 되었다. 대법에서 혜택을 보고 심신 건강을 회복했다는 신기한 이야기는 비일비재하다. 정말 인간 세상의 가장 아름다운 언어로도 우리 가족은 파룬따파에 대한 감사를 표현할 수가 없다! 사부님의 자비와 구원에 감사드립니다!

우리 집에서 일어난 진실한 이야기가 독자 여러분을 깨우쳐주기를 바란다. 마음속에서 선량함을 지키고, 생명을 구하는 진언(真言)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마음속 깊이 새기면 당신은 평생 혜택을 받을 것이다.

사존께 감사드립니다!


주:
[1] 리훙쯔(李洪志) 사부님 저작: ‘오스트레일리아법회 설법’

원문발표: 2021년 10월 22일
문장분류: 문화채널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1/10/22/432785.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10/22/432785.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