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혜망
미국 매사추세츠주 화교 “우리는 파룬궁을 지지해요”


[밍후이왕] (밍후이 기자 청더 매사추세츠주 퀸시 보도) 2013년 8월 18일, 미국 매사추세츠 주 퀸 시는 연례 추수감사절 축제를 개최했다. 파룬궁수련생들이 활동에서 전시판을 설치하고 공법시연하며, 중국공산당이 파룬궁수련생들의 장기를 생체 적출한 사실을 폭로했는데 많은 관심을 끌었다. 시민들은 잇달아 서명으로 중공을 비난했고 이런 전대미문의 참상과 죄행을 저지할 것을 희망했다.


파룬궁수련생(오른쪽)이 행인에게 자신이 중국에서 당했던 박해 경험을 진술하고 있다


시민들이 서명으로 중국공산당의 생체장기 적출을 비난하고 있다


푸에르토리코에서 퀸시로 얼마 전 이사 온 한 젊은 여성은 파룬궁수련생에게 그녀는 현재 일종의 정신적 신앙을 찾고 있다고 말했다. 그녀는 파룬궁에 매우 관심을 가졌고 전시판의 진상자료를 자세히 읽은 후 일부 자료를 선택하며 수련생에게 가격이 얼마냐고 물었다. 이런 자료들 모두는 수련생들이 자원적으로 인연 있는 사람들에게 무료로 공급하고 기증하는 것이라는 것을 듣고 그녀는 눈을 크게 뜨고 믿기 어려워했다. 수련생은 파룬따파(法輪大法)를 수련한 후 자신의 변화 및 파룬따파는 우주의 최고 특성인 ‘진선인 (眞, 善, 忍)’을 기본 원칙으로 하는 수련공법이라는 것을 이야기함과 동시에 파룬궁수련생들에 대한 중국공산당의 박해 및 생체장기적출 죄악에 대해 이야기 했다. 그녀는 진상을 들은 후 즉시 중국공산당의 잔혹함을 비난하며 서슴없이 박해반대 청원서에 서명했고 동행한 남자 친구에게도 청원서에 서명하도록 격려했다.

한 인도 남성은 격동해서 파룬궁 부스에서 각종 자료를 찾았다. 그는 파룬궁수련생들이 파룬궁 진상을 전시한 것에 매우 감사했다.

여러 민족으로 이뤄진 한 무리 여성들은 파룬궁부스에 찾아와 공법시연을 구경한 후 평화로운 5장 공법에 매우 흥미를 느꼈고 파룬궁을 배우려 했으며 또한 연공장 장소를 문의했다. 수련생이 중공의 생체장기적출에 대한 사실을 진술 한 후 그녀들은 모두 서명으로 생체장기적출을 비난했다.

한 젊은 부부는 수련생에게 “우리는 일찍이 중국에서 거주한 적이 있기 때문에 생체장기 적출은 어떤 일인지를 알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그들은 청원서에 즉각 서명했다.

갈수록 많은 화교들이 파룬따파에 대해 바른 인식을 가졌다. 많은 화교 학생들은 수련생이 해설하는 박해사실을 들은 후 모두 서명으로 중국공산당의 폭행을 비난했다. 한 화교 여성은 서명한 후 말했다. “중국공산당은 매우 나쁩니다! 당신들이 힘내기를 바랍니다! 힘내세요!” 한 노년 화교 부부는 파룬궁부스를 지나며 두 손을 흔들며 “우리는 파룬궁을 지지합니다! 우리는 파룬궁을 지지합니다!”라고 말했다.


문장발표: 2013년 8월 23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3/8/23/278556.html